html 2010. 6. 2. 11:4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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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s 2010. 6. 2. 08:42

CSS 기본 패턴

// 태그의 id의 값이 'testring '인 것에 스타일을 준다.
#testring {position:absolute; left:57px; top:275px;}

// 태그의 id의 값이 'testring'인 것의 하위 태그가 <li>인 곳에 스타일을 준다
#testring li {float:left; margin-left:0px;}

// 태그의 class가 testing인 것들에 스타일을 지정한다.
.testing { float:left; width:64px; font-weight:bold; font-size:12px; padding:2px 0px 0px 0px; vertical-align:middle;}

// 태그의 id가 testring1이고 하위 태그가 <li>이며 그 태그의 class가 test_icon인것에 스타일을 지정한다.
#testing1 li.test_icon { width:51px; height:20px;}

// 태그의 class가 .noscroll인 태그안의 <table> 그 안의 <th>태그와, 
    태그의 class가 .noscroll인 태그안의 <table> 그 안의 <td>태그에 스타일을 적용
.noscroll table th, .noscroll table td


카테고리 없음 2010. 6. 2. 00:10

전략적 성과관리(BSC)의 구성요소

1) 미션
   - 조직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제시.
   - 단기가 아닌 50~100년의 장기적인 목적을 가지고 달성하기 위한 존재 가치를 의미
   - 조직원 모두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감대를 형성하여 조직의 임무 달성을 위해 조직의 역량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마춘다.

2) 비전
   - 기업이 추구하는 중장기적인 목표(3~5년) 동안에 이루어야 할 목표.
   - 미션은 방향을 잡아주고 비전은 방향으로 언제까지 얼마나 가려고 하는지 목표를 설정하고, 구체적이며 분명한 것이어야 함.
   - 구성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어야 한다.
카테고리 없음 2010. 6. 2. 00:01

전략적 성과관리(BSC) 도입 목적

1) 전략달성의 촉진
   - 전략목표 설정
   - 전 조직에 할당 되어 조직원은 조직이 지향하는 방향으로 성과 창출
   - 비지니스 현상과 결과에 대한 원인을 모니터링하여 전략 조치를 하여 목표를 달성

2) 균형 잡힌 성과평가
   - 재무성과평가 중심 -> 재무/비재무성과를 모두 고려
   - 단기중심 성과관리 -> 장/단기 성과관리

3) 책임경영의 구현
   - 조직원에게 자신의 업무가 조직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므로써 일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.
   - 타 조직간의 연계를 보여주므로써 업무 결과에 대한 책임 소재로 인한 갈등을 해소한다.

4) 조직변화의 촉진
   -

5) 의사소통의 활성화
   - 조직의 비전과 전략뿐만아니라 모든 정보가 조직원들에게 공유되고 활성화 한다.

6) 신뢰도 확보
   - 투자자나 기타 외부 이해 관계자에게 조직의 미래가치를 가치창출의 근원부터 제시, 투자자금 확보 및 기업가치를 극대화 한다.